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78

소변 거품 원인 알고 계신가요? 건강한 소변의 경우 옅은 노란색을 띠고, 소변 거품이 생기더라도 금방 없어집니다. 하지만 소변 거품이 꺼지지도 않고 장시간 변기에 남아있다면 건강의 이상을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그럼 소변을 볼 때 거품이 왜 생기는지 원인을 파악해보고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소변에 거품이 생기는 원인 1. 소변이 강한 힘으로 나올 경우 소변을 참다가 볼 경우 강한 힘으로 소변이 나오게 됩니다. 이 경우 일시적으로 거품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렇게 발생하는 거품의 경우에는 거품이 금방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소변이 떨어지는 곳과 소변이 나오는 곳의 낙차가 클 경우에도 소변에 거품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경우들은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 몸에 열이 있는 경우 몸에 열이 있는 경우에도.. 2021. 9. 1.
수면제 장기 과다복용시 부작용과 후유증 정리 잠을 못 자는 고통은 직접 겪어본 사람만이 아는 고통입니다. 잠을 못 자는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이런저런 방법을 통해 고쳐보려고 하지만 마지막에는 수면제를 찾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수면제을 장기 복용하거나 과다 복용할 경우 부작용들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 후유증들이 생기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수면제 과다 복용 시 나타나는 부작용 불면증 하면 떠오르는 게 바로 수면제인데요. 불면증은 쉽게 말해 잠을 자야 할 시간에 잠을 못 자는 현상으로 불면증을 겪고 있는 분들은 수면제와 같은 약을 먹지 않고 자는 것을 매우 간절하게 원합니다. 수면제를 지속적으로 복용할 경우 중독이 되거나 치매 같은 부작용에 시달릴까 봐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수면제는 중추신경계를 억제하여 수면을 유도하는 약으로 수면.. 2021. 8. 30.
틴더 용어 fwb , ons 뜻과 의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틴더, 미프, 탄탄 등과 같은 외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채팅어플 등에서 자주 언급되는 fwb, ons의 뜻과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fwb는 무슨 뜻일까? fwb는 "friend with benefits" 란 영어의 약자로 직역하면 '혜택을 누리는 친구'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실제 fwb의 의미는 좀 다른데요. '친구와 같은 관계는 유지하지만 잠자리도 가능한 친구'를 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친구'의 의미는 사귀는 여자 친구, 남자 친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이성관계의 친구지만 사귀지는 않고 잠자리는 할 수 있는 친구"로 받아들이시면 좋을 듯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해할 수 없는 관계이지만 외국에서는 한 사람에게 귀속되기 싫어하는 문화 때문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런 관.. 2021. 8. 24.
고스톱게임 무료 다운로드 (게임하기) 고스톱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혼자서든 2명이든 3명이든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칠 수 있는 온라인 고스톱 게임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컴퓨터(pc)와 모바일로 플레이가 가능한 인터넷 고스톱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고스톱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피망 뉴 맞고 처음으로 소개할 고스톱 게임 설치 사이트는 바로 피망 뉴맞고입니다. 피망 뉴맞고는 모바일에서만 무료 5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를 하였을 만큼 고스톱 게임계에서는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오랫동안 이어온 게임답게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많은 고인물들을 만나는 재미가 있습니다. 지난 2016년에는 피망 뉴맞고에서 게임하는 유저들끼리 게임용 구슬 5000개를 자발.. 2021. 8. 6.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말), 름으로 끝나는 단어(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끝말잇기 게임을 할때 유용한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끝나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름전 : '늠전'의 북한어로 신라시대에 벼슬아치의 녹봉을 맡아보던 관아를 의미하거나, 조선시대에 관아의 경비조달을 위한 토지를 뜻합니다. 름장 : '늠장'의 북한어로 관아에서 돈이나 곡식을 내주던 일고 보관하는 일을 말함 름황 : '늠황'의 북한어로 조선시대에 벼슬아치에게 주는 봉금을 말함 름호 : '늠호히'의 북한어로 남한 규범 표기는 원래 '늠호'라고 합니다. 뜻은 당당하고 위엄이 있는 태로를 말합니다. 름연 : '늠연히'의 북한어로 위의 '름호'와 마찬가지로 위엄있고 당당한 모습을 말합니다. 름름히 : '늠름히'의 북한어로 생긴 모양이나 태도가 당당하고 의젓한 모습을 .. 2021. 8. 5.
주식 증거금이란? 증거금 100%, 증거금 부족 및 인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증거금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주식에 관심을 두고 많이 공부하고 계신데요. 주식을 함에 있어 주식에 관련된 용어를 어느 정도 숙지하시고 하여야 거래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식 기본 용어인 주식 증거금이 무엇이고, 증거금과 관련된 지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증거금이란? 주식을 처음 하시거나 오래되지 않으신 분들은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알기 쉽게 설명해보겠습니다.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결제 대금이 필요합니다. 즉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자금을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계좌에 입금을 합니다. 계좌에 자금을 입금하고 매매를 시작합니다. 매매가 체결된 이후 결제가 되는 시점까지는 .. 2021. 8. 4.
3인가족 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기준 정리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소득 기준이 아닌 건강보험료 기준으로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선정 기준이 되는 건보료는 바로 6월분인데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지급 기준선을 확대하여 전 국민의 88%에 지급합니다. 그중에서도 3인 가족에 해당되는 분들은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을까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월소득 기준 '외벌이'일 경우 6월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2인 가구는 월 소득 556만 원, 3인 가구는 717만 원, 4인 가구일 경우 878만 원 미만일 경우 지급 대상이 됩니다. '맞벌이 가구'일 경우에는 역차별 지적을 감안하여 가구 인원수를 한 명 더한다는 가정하에 소득 기준을 완화시켰습니다. 맞벌이 2인 가구일 경우 .. 2021. 8. 2.
침대 사이즈 종류 규격 알아보기 침대는 크기에 따라 종류가 나뉩니다. 매일 누워 자는 침대 사이즈 어떻게 구분되는지 규격과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침대 사이즈 종류 - 보통 규격을 말할 때 자신의 키에 맞게 긴 곳은 길이라고 하고 좁은 면을 폭이라고 합니다. 1. 싱글 : 1000mm(폭) x 2000mm(길이) 2. 슈퍼싱글 : 1100mm(폭) x 2000mm(길이) 3. 더블 : 1400mm(폭) x 2000mm(길이) 4. 퀸 : 1500mm(폭) x 2000mm(길이) 5. 킹 : 1600mm(폭) x 2000mm(길이) 6. 라지 킹 : 1700mm(폭) x 2000mm(길이) 간단하게 침대(매트리스)의 사이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침대 규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다른데요. 보통 싱글은 사이즈가 많이 작아 .. 2021. 8.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