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다운로드

by 마스터K 2020. 9. 23.

아무것도 하지 않고 빈둥거릴 바엔 바둑이라도 두는 게 낫다는 공자의 말씀이 있습니다. 바둑은 건강한 두뇌를 만들고 곧은 자세를 만드는 두뇌 싸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가능한 바둑게임 다운로드 사이트를 알아볼까 합니다.

 

컴퓨터 바둑 게임 온라인 사이트(앱) 모음

 

1. 한게임 바둑(PC/모바일)

한게임 바둑은 한게임 계정만 있으면 PC와 모바일을 연동해 바둑머니와 기력 등을 유지해 게임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한돌, 최강희, 박강수, 한정석 등 재치 있는 게임 캐릭터와 화끈한 빅매치와 배팅을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으로 유저들과 다양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한게임 바둑은 대국실에서 흑백 대국자를 가린 채 순서만 보고 이용자가 사이버머니를 베팅할 수 있는 복면가왕 콘텐츠도 있는데요. 대국자의 네임밸류를 떠나 오로지 바둑 실력으로만 승부하는 콘텐츠로 승자 맞추기를 더했다고 합니다.

 

 

 

https://baduk.hangame.com/

즐거운 반상여행 한게임 바둑, 한게임 자체 개발 인공지능 한돌! 다양한 기력대의 인공지능 대국과 초강력 신의 한 수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 빠르고 알찬 한게임 바둑 뉴스도 함께 하세요

baduk.hangame.com

 

2. 넷마블 바둑(PC/모바일)

 

넷마블 바둑은 최고동시접속자 수 2만 명을 기록하는 등 지난 2001년 오픈 후 지금까지 바둑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넷마블 계정만 있으면 넷마블 바둑 온라인 계정의 대국 및 게임 정보 연동이 가능합니다.  바둑이라고 하면 공자와 맹자가 두는 것 같은 정제된 수련을 생각하기 쉬운데, 넷마블 바둑은 골드 방 시스템이 있어 월 결제금액 50만 원 규정에 저촉되지 않고 판돈도 무제한이라 판돈이 현금으로 600만 원까지 오르는 예도 있다고 합니다.

 

 

넷마블 바둑은 묘수풀이, 바둑의 맥, 텍스트 강좌 등 바둑 초심자를 위한 바둑 강좌를 상세히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밖에도 유명 프로기사들과 고단자들의 대국을 실시간으로 관전하며 베팅하고, 각종 바둑뉴스와 기보 감상 등 다양한 바둑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마블바둑 - Google Play 앱

바둑의 모든것, 넷마블바둑을 모바일로 만나다. 언제 어디서나 프로대국 중계 및 대국을 실시간으로 즐겨 보세요!!!

play.google.com

 

3. 카카오톡 바둑:승부의 신(모바일)

바둑:승부의 신 게임은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해 가족, 친구들과 자유롭게 대국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실시간 프로대국 감상과 모바일 베팅, 풍성한 이벤트 혜택 등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자유롭게 베팅할 수 있습니다. 19줄 바둑이 어려운 초심자의 경우 9줄 바둑으로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국내 모든 프로기전 및 세계대회, 해외 기전까지 실시간으로 생중계해 초심자와 고수가 모두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4. 은별 바둑(모바일)

은별 바둑은 검증된 인공지능으로 바둑을 둘 수 있어, 실력파 AI들과 대국을 둘 수 있습니다. 조작감이 편안하며, 판 크기는 3종(19로/13로/9로)으로 제공됩니다. 개인 실력차를 고려해 인공지능 난이도는 3단계(상/중/하)로 나뉘어 있는데, 바둑을 꽤 두신 분들도 인공지능 수준이 높아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건너 저 나라에 그대 적수 뉘 있으리.

고향이라 기쁘지만 바둑 수는 외로우리.

궁중의 임 모신 자리에 새로운 형세 전할 것이

뱃전의 판을 대하여도 옛날 기보 엎어 놓으리라.


당 희종의 바둑 비서였던 박구가 돌아올 때 장교가 지었던 전별시(송기대조박구귀신라)입니다. 바둑을 알면 세상이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추석에는 갈고닦은 바둑 실력을 뽐내 판돈도 많이 건지고, 세상 풍류를 아는 진정한 어른으로 거듭나기 바랍니다.


이상 무료 컴퓨터 바둑 프로그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료할 때 할 수 있는 게임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바둑처럼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은 드문듯 합니다. 두뇌회전에도 좋은 컴퓨터 바둑게임 설치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바둑 혼자두기, 2인용 모두 즐겁게 해보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