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나는 꿈 해몽 총정리

by 마스터K 2019. 6. 27.

집에 불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이 모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삶이 더 윤택해지고 부유해질 것입니다.



내 자동차에서 불이 나는 꿈

하고 있는 사업이나 계획했던 일이 모두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집에 불이 옮겨붙는 꿈

옆집이나 다른 곳에서 난 불이 자신의 집에 옮겨붙는다면 다른 누군가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투자를 하거나 상속을 받아 큰 이익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온 세상이 불타는 꿈

자신을 비롯해 가족 주변 지인들까지 큰 재물이 생기고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

하고 있는 사업이 나날이 번창할 것을 나타냅니다. 또는 새 출발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산불이 뒷산이나 옆산으로 번졌다면 사업이 더욱 발전하여 확장되거나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하고 만약 직장인이라면 좋은 조건으로 이직을 하거나 연봉이 오를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것을 끄는 꿈

준비하고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각별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실수를 하지 않도록 신중하셔야 하고 시험을 준비 중인 분이라면 컨디션 체크를 잘 하셔야 합니다.



불에 타서 연기가 자욱한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확신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갈팡질팡한 모습을 보일 수 있는데 빠른 확신을 통해 일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을 내고 도망치는 꿈

집이나 직장 또는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영업지에 불길한 일이 생기거나 큰 화근이 닥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심적인 고통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목욕하는데 불이 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나 재물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배에 불이 나는 꿈

가계의 경제사정이 좋지 못하거나 가족관의 불화가 있었다면 점차 나아질 기미가 보이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상징으로 사업이 번창해 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흉몽으로 집안 식구들이나 친척이 큰 병으로 병원에 가거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매우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타인의 몸에 불이 붙거나 불에 타는 꿈

모든 조건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꿈으로 사업가에게는 사업 확장, 직장인에게는 승진이나 연봉 상승 등의 좋은 운을 의미합니다.



이상으로 불 꿈, 불에 타는 꿈, 불이 나는 꿈 등에 대한 해몽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꿈은 꿈일 뿐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