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에 나들이! GO!

by 마스터K 2014. 4. 30.

날씨좋은날 나들이! 

 

지지난주에 찍었던 사진을 이제야 올려요

 

교회를 다녀오는길에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차로 이동중에 잠깐 차를 세우고 꽃구경을 했어요 ㅋㅋㅋ

 

 

 

 

너무 신나서 한참을 걷다가 사진도 별루 못찍었네요 ㅠㅜ

 

꽃들이 너무 이뻣어요 일년내내 봄이었으면 좋겠어요

 

맨날 꽃도 잔뜩보고 날씨도 선선하니 풀밭에 누워서 잠도 자고 싶고

 

일하면서 쌓인 쓰트레스와 피로를 굳이 돈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항상

 

잘풀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4계절이 꼭 좋은것은 아닌거 같아요

 

옷도 맨날 사야하고 ㅠㅜ

 

 

 

 

가볍게 꽃구경을 마치고 제가 좋아하는 카페에 들려서

 

커피를 먹었어요 핸드드립으로 만든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처음엔 친구따라 먹어봤다 그맛에 반해서 이제는 이것만 찾네요 ㅋㅋ

 

머 하는데가 많지는 않아서 급할땐 그냥 뽑아 주는거 먹기는 하지만

 

오늘같이 여유있는 날엔 역시 제대로 먹어줘야죠 ㅋㅋㅋ

 

그렇게 수다와 함께 제하루는 마무리 했어요

 

집에가서 씻고 눕고 ㅋㅋㅋ 티비보구 ㅋㅋㅋㅋ

 

이게 힐링 아닐까요? ^^

반응형

댓글